🍓다이어트 중인데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식들?! 진짜 있음!✨

살 안 찌는 간식 찾고 있다면 이 글을 주목해주세요! 🍿🍫

다이어트 중이라고 맛있는 걸 포기해야 하나요? 🤔
전혀요! 요즘은 건강하게 살 안 찌게 먹을 수 있는 간식들이 너무 잘 나와서,
굶으면서 스트레스 받을 필요가 없어요 😋
심지어 요즘은 맛있기까지 하다구요?! 그래서 제가 직접 먹어보고 괜찮았던 것들만
콕콕 골라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배부른 다이어트를 응원합니다 💕

군것질 참느라 스트레스 받는 거 정말 너무 괴롭죠ㅠㅠ
아무리 “나는 강해!”를 외쳐도 달달한 초콜릿이나 바삭한 과자 앞에서는
다이어터도 인간일 뿐이니까요 🍪🍩
근데 요즘 나오는 다이어트 간식들은 칼로리는 낮고, 맛은 좋고, 포만감까지 있어서
진짜 이거 먹고 체중 유지 중이란 말이죠?!
자 그럼, 제가 하나하나 꼼꼼히 먹어보고 추려낸 간식 리스트 📋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

🍓다이어트 중인데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식들!
🍓다이어트 중인데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식들?!

1. 닭가슴살 소시지 🌭

진짜 간편함 끝판왕이에요! 전자레인지에 30초만 돌리면 바로 먹을 수 있고,
단백질 함량도 꽤 높아서 포만감 짱짱! 😋
브랜드마다 맛이 살짝 다른데, 바질맛이나 고추맛은 진짜 소세지 같아요.
심지어 칼로리는 100kcal 이하인 제품도 많아서 다이어터에게 완전 꿀템이죠 💛
매일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기도 딱 좋답니다!


2. 곤약젤리 🧃

곤약젤리는 솔직히 한때 유행하다가 지금은 완전 필수템이 된 느낌이에요!
입 심심할 때마다 하나씩 먹기 좋은데, 5kcal~10kcal짜리도 있어서
진짜 마음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달달한 포도맛, 복숭아맛, 청포도맛 등등 다양해서 질릴 틈도 없음!
냉장고에 시원하게 넣어두면 더 맛있어요 ❄️


3. 단백질바 🍫

회사에서 일하다가 당 떨어질 때!! 진짜 단백질바 하나면 해결돼요.
탄단지 균형도 괜찮고, 어떤 제품은 초콜릿이나 견과류가 들어가서 맛도 GOOD!
저는 특히 땅콩버터 맛을 좋아하는데, 진짜 초코바 같아서 매일 먹고 있어요.
대신 당류가 많은 제품도 있으니 성분표 확인은 필수랍니다 📢


4. 구운계란 🥚

너무 간단하지만 은근히 간과하는 간식이 바로 구운계란!
포만감도 엄청 크고, 단백질 덩어리라서 다이어트 간식으로 최고예요.
마트에서 한 판 사두고 냉장고에 쟁여두면 배고플 때마다 쏙쏙~
간편하고 맛도 부드러워서 저는 아침에도 자주 챙겨 먹고 있어요.
소금 없이 먹는 게 포인트! 😁


5. 아몬드 & 견과류 🌰

견과류는 고소해서 자꾸 먹고 싶어지는데, 진짜 소량만 먹어도
배가 꽤 든든해져요! 다만 칼로리가 은근 높기 때문에 “한 줌”만!!
특히 구운 아몬드, 캐슈넛, 호두 믹스는 간식으로 최고조합 💯
작은 지퍼백에 넣어 다니면 외출할 때도 넘넘 편하답니다~


6. 에어프라이어 고구마 🍠

이건 진짜 찐입니다…! 달달하고 따뜻한 고구마는 말 그대로
자연에서 온 건강 간식이에요.
에어프라이어로 돌리면 껍질은 바삭, 속은 촉촉~
천연 당분 덕분에 설탕 생각 안 나고 포만감도 대박이라서
간식으로 먹으면 진짜 만족도 100%! 🧡

🔍 닭가슴살만 먹으면 질리지 않나요?

맞아요ㅠ 닭가슴살만 계속 먹으면 입이 너무 심심하죠…
그럴 땐 소스나 맛 변형이 들어간 제품들로 바꿔보는 게 진짜 도움 돼요!
예를 들면 훈제맛, 스파이시맛, 카레맛 등등!
요즘은 심지어 큐브, 소시지, 심지어 너겟 형태로도 나오니까
질릴 틈 없이 돌려가며 먹을 수 있답니다 🌀


🔍 단백질바,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뭐 사야 할지 모르겠어요!

완전 공감해요! 요즘 편의점만 가도 단백질바가 쫙 깔려있잖아요?!
그럴 땐 단백질 함량이 10g 이상, 당류 5g 이하 제품을 골라보세요 ✨
식이섬유나 비타민이 추가된 제품도 있으니까 성분표 꼼꼼히 보는 거 완전 필수!!
내 입맛에 맞는 맛을 찾는 게 관건이에요 😋


🔍 곤약젤리, 매일 먹어도 괜찮나요?

네! 곤약젤리는 칼로리도 낮고 식이섬유도 풍부해서 다이어트에 진짜 도움돼요.
근데 모든 건 “적당히”가 중요하겠쥬? 😅
간혹 위장이 약하신 분들은 곤약이 부담이 될 수도 있어서
하루에 1~2개 정도가 적당하답니다 💧


진짜 다이어트 중에 간식 끊는 게 제일 힘들잖아요…
근데 요즘은 이렇게나 다양한 저칼로리 간식들이 나와 있어서
안 먹고 참는 것보다 건강하게 먹는 다이어트가 훨씬 효과적이더라구요!
스트레스받지 말고 맛있게 먹으면서 관리해보아요 💖

혹시 여러분은 어떤 다이어트 간식이 최애인가요? 😆
저한테 추천해주고 싶은 아이템이 있다면 댓글로 꼭 남겨주세요!
다들 같이 맛있게 살 안 찌는 간식 라이프 즐겨봐요 ✨


워드프레스, 다이어트 간식, 저칼로리 간식, 헬스 식단, 닭가슴살 추천, 다이어트 식단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